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선물 받은 것들
    Be Inspired/소비 2011. 2. 9. 11:45

     내 생일이 2월 2일이라 기록되어 있어서 그런지, 네이트온 메신저에 내 생일이라고 나와서 그런지, 페이스북에 주변인의 생일이 있다고 알려줘서 그런지. 2월 2일에 생일을 축하해주는 연락이 왔다. 하지만 제 생일을 '음력'이에요. 음력 2월 2일이니, 올해는 3월 6일이 되겠군요. 아무튼 생일선물 비슷하게 받은 것들. 다들 고마워요. 나 앞으로도 잘할게요. 지금까지 잘해왔는지 모르겠지만. 
     
     - 우쿨렐레는 작년 zari 까페에서 일할 때, 진싸장님의 우쿨렐레를 내가 재미있어 하는 것을 보고 연습용 우쿨렐레가 있으니 주겠다고 말한 것을 거의 반년만에 받았다. 덕분에 요새 집에서 요놈 가지고노는 재미가 쏠쏠하다. 튜닝기가 없어 우쿨렐레 까페에서 받은 컴퓨터 튜닝기로 튜닝하고 연습한다. 여름에 놀러가믄 우쿨렐레 들고가서 연주하고 놀아야지. 고마워요 진싸장님 열심히 연습해서 그 때 말했던 연주회.........해요.....(자신없음)

     - 밑에 예쁜 램프는 내가 친형님처럼 모시고 있는 '원스레인'의 주현형님이 선물로 주셨다. 작년 원스레인을 드나들 적부터 눈독 들이던 녀석인데, 다같이 술자리에서 이야기가 나와 쿨하게 새 것을 꺼내서 주셨다. 아..역시 쿨한 남자. 베트남에서 건너온 요녀석은 재활용 캔으로 만들어졌다. 그래서 더 예쁜 녀석. 동그란 톱니바퀴를 돌리면 심지가 나오고 들어가는데 요걸로 불 조절을 한다. 연료는 액체 파라핀. 액체 파라핀 파는 곳을 물색해봐야겠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