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타셴 TASCHEN <FASHION NOW> / 드래곤볼
    Be Inspired/소비 2012. 11. 21. 18:32

    얼마 전 에이치앤엠 H&M과 마르틴 마르지엘라 MARTIN MARGIELA의 콜라보레이션 소식에 난리도 아니었다. 탐났던 아이템들이 있기는 했지만 입지도 않을 것 같아서, 그리고 사람 많은건 질색이라 H&M 근처엔 지나가지도 않다가 좀 누그러들 때 즘에 후딱 다녀왔다. 마르지엘라 옷들은 거의 모두 빠졌고(지나치게 튀는 옷들만 빼고), 아트북 전문 북브랜드 타셴 TASCHEN 에서 올해 발행한 패션 나우 FASHION NOW 의 책이 말도 안되게 15,000원이라 사가지고 왔다.

    2012년 현재의 패션 시장에서 주목받는 디자이너들이 자세하게 나와있는데, 이미지 위주가 아닌 텍스트 위주의 책이라 조금 아쉬웠다. 매년 컬렉션이나 컨셉 화보 정도는 여러장 실어줘도 될텐데.. 처음보는 디자이너도 있고 내가 좋아하는 디자이너들도 여전히 자리를 지키고 있었다. 관심있는 친구들은 H&M으로 달려가시길

     

     

     

     

     

     

     

     

     

     

     

     

      

     

    소셜커머스에서 40% 할인하길래 정신차리고 보니 도착한 드래곤볼 완전판 전권.

    초딩시절 드래곤볼을 한 번이라도 본 사람을 겪어봤을 것이다. 42권(일반판은 42권이 전권)을 통째로 붙여서 그림을 보고싶은 마음. 그걸 10년이 훌쩍 지나서 이루다니 세월이 빠름에 기분이 이상하기도 하고 좋기도 하고 아무튼 이래저래 좋았던거야.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