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x=x> exhibition / 오피움스튜디오 기획전
    EVENT 2015.04.10 15:46




    오늘부터 오픈 !

    많이들 놀러오시길



    /


    타투, 일러스트, 광고, 영상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오피움 타투 스튜디오의 첫 자체 전시인 X=X가 다가오는 4월 10일 금요일부터 4월 17일까지 1주일 간 진행된다.

    전시 타이틀인 <X=X>는 아무 것도 존재하지 않음을 뜻하는 X와 Collaboration을 상징하는 X가 합쳐져 기존에 없던 새로운 것을 나타낼 수 있다는 상징성을 띔과 동시에 오피움의 소속 아티스트의 작품들을 전시함으로써 또 다른 아티스트와의 콜라보를 기약한다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오피움은 2007년, 타투이스트와 일러스트레이터 등 다양한 분야의 아티스트들이 한 뜻을 모아 오픈한 타투 기반의 스튜디오로 오피움만의 독자적인 디자인의 타투와 다양한 행사로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 기획전은 오피움의 대표이자 국내외 등에서 활발한 광고 및 일러스트 활동을 하고있는 타투이스트 104.
    힙합 레이블 아메바컬쳐 소속 디자이너이며 타투와 일러스트레이터 활동을 하고있는 RD.
    독특한 드로잉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타투이스트인 미래의 작품들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다.

    이번 기획전은 타투 스튜디오로서의 지난 몇년 간의 기록과 소속 아티스트들의 작품들을 통한 현 주소, 그리고 가까운 미래에 더 많은 아티스트들과의 콜라보레이션을 기약하며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를 모두 아우르는 특별한 전시가 될 것이다.

    전시가 오픈되는 4월 10일(금) 저녁 8시 부터는 프랑스에서 온 데킬라가 가미된 맥주 데스페라도스와 오뉴월츄러스 에서 제공하는 핑거푸드를 즐길 수 있는 오프닝 기념 파티가 열릴 예정이며 파티 크루 DEADEND의 DJ SOMAL의 플레이와 소공연이 예정되어 있다.

    더불어 홍대의 헤어샵 OVERMOUNT와 의류 브랜드 라이클리후드, MLB의 럭키드로우까지 함께한다.


    /


    2015.04.10 (FRI) PM 8:00
    at. OPIUM STUDIO _ 서울시 서대문구 창천동 57-51번지 지하1층


    /




    댓글 0

Designed by Tistory.